본문 바로가기
경영, 창업, 스타트업,1인기업

CEO 의 커뮤니케이션은 조직문화를 만든다.

by 팀장일기 2022. 3. 10.

 

 

CEO는 조직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커뮤니티 빈도를 늘려야 한다. 이것은 2007년부터  HR 및 온라인 급여 회사가 직원 00명에서 4100명 이상으로 성장하면서 HR 및 온라인 급여 회사를 이끌고 있는 Paylocity CEO Steve Beauchamp의 조언이다. 

 

그는 직원들이 92%의 지지율로 연속 5년동안 Top CEO로 선정되었다. 

 

21세기 비즈니스 포럼의 3월 에피소드에서 Beauchamp는 성장기간 동안 리더십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지난 2년 동안 어떻게 회사 문화를 복제하고 기술 활용하여 직원들이 원격으로 일하면서도 계속 참여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짧고 빈번한 의사소통" 이라고 말한다 그가 집중하고 싶은것라는 말도 덧붙였다. 

 

전염병 이전에는 ppt를 이용해서 보고 준비를 하는데 오래 걸렸다고 한다. 그러나 코로나를 경험하면서 아이디어를 얻었는데 핸드폰으로 2분 정도 녹화하고 직원들에게 보여줬고 이것에 대한 댓글로 질의응답을 받는 것이었다. 직원들은 편의에 따라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었고 동영상은 직원들의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조그는 두려워하지말고 직원들과 서로 소통하고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고민해보라고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