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가, 채용, 연봉

마운드미디어 소개 및 채용 연봉 정보

by 팀장일기 2022. 12. 9.

마운드 미디어 회사 소개 및  채용, 연봉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직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마운드 미디어 CI
마운드 미디어 CI

 

 

마운드 미디어 소개 

마운드 미디어는 영상, 그림, 글 등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브랜드는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포크 라노스, 캐스퍼 라이브가 있다. 매지 스트로베리 사운드에는 25명의 아티스트가 함께 하고 있다. 사원수는 70명이고 설립일은 2014년에 시작해서 9년 차이다.  

 

 

  •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 : '다양성', '유연함', '소통', '자유'를 핵심가치로 두고 아티스트들과 함께 성장하는 매니지먼트를 지향하며, 새롭고 지속 가능한 대안에 대해 늘 고민하여 '마법 같은'순간을 만들어내고자 한다.
  • 포크 라노스 : 다양한 장르의 가장 새롭고 신선한 아티스트를 발굴하며 그들이 만들어내는 양질의 음악과 콘텐츠를 전 세계 곳곳에 소개한다. 인디펜던트 뮤지션들의 지속 가능한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고 유통부터 매니지먼트에 이르는 다양한 방식으로 함께한다.
  • 캐스퍼 라이브 : 보다 직접적인 라이브 음악을 체험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다. 무대 프로덕션 외 디자인 및 SNS 그리고 MD 제작 등 공인 콘텐츠를 완성도 있게 만드는 다양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늘 펜과 같은 마음으로 지속 가능한 공연문화를 꿈꾸고 실현시킨다. 

 

 

 

주소 (대표전화) :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7-10 3층 / 02-563-5535

 

 

채용

채용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최종 합격

 

복지

4대 보험/ 탄력근무제? 연차(반차)/ 경조휴가 등

사내 식당 운영(중식지원)

임직원 건강검진 지원

퇴직연금(DC) /각종 경조금 지원

 

근무조건

정규직/ 계약직

11시~20시 주 5일 탄력근무제 (공휴일, 주말 휴무)

 

 

 

연봉

전체 평균 연봉은 3,329만 원이다. 월 실 수령액은 2,463,060원이다. 최근 연봉이 2년 넘게 상승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