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년 01월 14일 감사일기

by 팀장일기 2023. 1. 14.

감사일기

 

2023년 1월 14일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 되었다. 

 

최근에는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해서 수익화에 도전하고 있다. 

 

메인으로 생각하는 블로그에는 어느덧 500개가 넘는 글이 작성되었고 일 방문자 숫자도 주당 200명씩 증가하고 있다. 

 

글을 쓰면서 실수로 다음 저품질에 걸려서 누락할 뻔한 것 도 있지만 내용을 수정하고 다시 문의를 했더니 복구가 되었다. 

 

주변에 함께 어려움을 겪었던 사람들이 모두 평탄한 생활을 하고 있다. 감사하다. 

 

나는 요즘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어렸을 때 수술한 부분이 좋지않아서 최근 병원에 다니고 있는데 다행이도 큰 질환은 아니었다. 감사하다. 

 

술을 먹지말라는 의사선생님 말씀이 귀에 맴돈다. 

 

콘텐츠 비즈니스가 하고 싶어서 여러가지 자료를 보고 있다 

 

가장 중요한것은 내가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느냐 그리고 지속적인 과정에서 충분한 소득을 올릴 수 있느냐 일것 같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로 올해는 수익을 창출해볼 것 이다. 

 

함께 의견을 나누어주고 잠잘곳도 마련해준 친구들에게 감사하다. 

 

올해는 무조건 잘 되야 한다.

댓글